본문 바로가기
연예소식

40kg 감량한 류담, 작년 5월 비연예인과 재혼

by 윤쓰의 일상다반사 2021. 1. 15.

개그맨 겸 배우 류담씨는 지난 2015년 4년여간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한 차례 이혼을 했었는데요.

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연결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!

류담의 아내는 4년 연속 미쉐린 빕 구르망에 선정된 '역전회관'을 운영하는 김도영 대표의 딸로 발표가 났네요.

 

소속사 싸이더스HQ는 "류담은 2년 전 만난 연인과 사랑을 키워나가며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. 지난해 5월 백년가약을 맺었다"고 15일 발표를 하였네요.

 

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하네요!

또 최근 전통주 소믈리에라는 독특한 이력을 쌓아 주목받았었는데,

사실 류담씨를 오래 잊고 지냈었습니다. 좋은 소식으로 뒤늦게나마 알게되어 반가운 느낌이네요!

결혼 축하드립니다~